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참 가지가지 하는 겜이네..(1)

한스카니발 2007.03.07 23:39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데이트라고 하는게 고작 케쉬템뿐이고 겜 플레이는 제대루 되지도 않는데
유저들 말을 듣긴하는건지가 의심스럽네요??????????
유저들 우롱하자는 것두 아니고 툭하면 오류나 뜨고 겜은 제대루 실행두 못하게 하면서
먼 업데이트를 한건지 도대체 이해를 못하겟네
차라리 돈내고 하라고하든지...........
프리계정 하믄 뭘해 겜을 못하는데..돈이 아끕네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