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참 가지가지 하는 겜이네..(1) 한스카니발 2007.03.07 23:39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데이트라고 하는게 고작 케쉬템뿐이고 겜 플레이는 제대루 되지도 않는데유저들 말을 듣긴하는건지가 의심스럽네요??????????유저들 우롱하자는 것두 아니고 툭하면 오류나 뜨고 겜은 제대루 실행두 못하게 하면서먼 업데이트를 한건지 도대체 이해를 못하겟네차라리 돈내고 하라고하든지...........프리계정 하믄 뭘해 겜을 못하는데..돈이 아끕네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