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이기 몬일?(4) 하늘의반짝임 2007.03.24 10:27 2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밤부터 접속이 안되던데 혹시나 해서 밤 10시 넘어서 PC방에 가서 접속을 했더니 접속이 되더라구여.그래서 새벽까지 하고 아침에 집에와서 다시한번 접 해볼려고 했더니 어제 그 문제의 연속...;;왜 집에서는 접속이 안되는 것인지 빨리 알려주세요...ㅠ.ㅠ나만 그런 것인지 아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