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망해라!!!!!!!!!!!!!!!!!![저주2] (1)

CoolPlay 2005.12.13 21:44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망해라~~~~~~~~~~~~~~~~~~[저주]

저를 욕할꺼면 욕하셔두됨 ㅡ ㅡ 그래두 이거 진짜 운영자 짜증나서 ...

운영 이따구로 할꺼면 차라리 게임을 만들지 말았어야지 ㅡ ㅡ 무슨 리니지2냐??

정액제가 22000원? ㅡ ㅡ 22000원이 애들 장난인감???

쩝...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