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p.k를 만들어줬으면..(1)

불타는연탄재 2005.11.18 01:09 1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개인 상점도 없고 길드도 유명무실한거 같은데....
앞으로도 없을까여?매너 매너 하는데..자리 쟁탈전도 그렇고...피케이가 있어야 서로 조심하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불타는연탄재

    사람있는 곳은 피하고 묵묵히 사냥하던 유저입니다..위저드만렙 아처 65반 했네여...스틸 하는 사람들 몇명때문에 짜증나네여..맵이 작아서인지..열 받아서 그런지
    갑작스럽게 정신이 드네여...내가 재미로 시작한건지.딴 생각으로 한건지..중요한 사실을 잊고 있었나봐여...현거래는 안하는지라 삭제 하기 전 마지막 글 써봅니다..소심한 성격도 아닌데..이러네여 ;;

    • 2005.11.18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