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놔 진짜 말귀 못알아 쳐먹네(0)

신검성 2006.01.13 21:44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저분들 카발 영자는 유저 말에 전혀 관심도 안가지고 동요도 안합니다
지 하고 싶은대로 다합니다
이거 진짜 내비둬야 됩니까

지금부터 하는말은 영자한테 하는 말입니다
-----------------------------------------------------------------------
영자 장난하냐? 아까 잠수 패치 또 하길래 드디어 엿같은 부엉이 없애는구나
생각했는데 이 엿같은 부엉이 이제 한대만 때려도 마을로 귀환되게 해놨네
어제는 몇대 때려도 괜찮더니 더 강화버전 부엉이로 바꾸셨네 진짜 욕나오게한다
부엉이 안 없애면 유저한테 맞아죽을 판국인데 더 강화를 시키셨다?
내가 오토켰으면 영자 니 아들이다 오토고 핵이고 아무아무것도 안켰는데
나타나서 마을로 귀환키고 뒤롤이여
그래 내가 잘못한게 하나 있다 몹 클릭한다는게 실수로 부엉이 클릭해서 한대
때렸다 진짜 잘못했다 손가락이 말을 안듣는구나 손가락 물리치료 받고 오마
부엉이 나오면 이제부터 암것도 안하고 몹한테 욘내 쳐맞고 있으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