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어제 뮤턴서 무적 아처를 보았습니다(9)

다감e 2007.03.28 10:30 4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섭은 넵튠섭이구요 말그대로 무적이더군요

시간은 7시에서 8시사이쯤 되구요 뮤턴 채찍든놈(이름을 까먹었음 ㅡㅡ;)

자리에서 몹이 몰리든 말든 활을 계속 쏘는데 절대 안죽더군요...

제 마눌케릭(아처) 세마리 이상 몰리면 피 간당간당하다 잘못함 죽어서 입구가는데

그 무적 아처는 4마리가 몰리든 5마리가 몰리든 절대 안죽던데...

아참.. 활쏘는 딜레가 없더라구요

혹시 콤보로 하나 봤더니 콤보도 첨에는 몹클릭하고 할려면 딜레가 있잖아요

근데 몹 나타나자마자 쏘는걸 보면 콤보는 아닌거 같고 그렇다고 딜레가 길지도 않고

자세히 보니 2초당 세방정도 쏘는거 같고

10분정도 그자리를 맴돌면서 같이사냥하다 갑자기 없어지던데

신고할가봐 다른섭으로 이동한것 같은데

아무래도 핵사용자가 아닐가요?

그리고 정말이지 머리를 잘썼더라구요

국가선택을 안했음..ㅡㅡㅋ

유저 대부분이 국가선택하며 겜하고있는걸루 아는데 아뒤 알려질가봐 중립이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문제가되는것은 정말 핵이라면 오토로 무한사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뮤턴하면 서민층 유저들이 대박을 노리며 가는곳인데 일반사냥터는

대박이 거의 없잖아요

저걸 악용해서 한다면..생각만해도 짜장면이 나네요...ㅡㅡㅋ

남들은 손수 키보들 일일이 눌러가며 하는데 그렇게 쉽게하면 머가 잼있다고

그러는지원..

제가 실수한건 스샷을 못찍은거와 케릭 번호를 적지 못했다는게 정말 아쉽네요

바로 신고들어갔어야 하는것인데

혹시나 이글보고 계시는 넵튠 유저님들

뮤턴서 오스셋 입은 중립아처 보시면 스샷 한방과 신고 부탁드릴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