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정당당하게 겜하는 유저를 왜 블럭시키냐 ㅡㅡ;(0) 쐬즈한잔 2007.02.08 18:19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놔~ 답답하네내가 먼 잘못을 했다고 블럭시키나 ????오토 스핵 이런거 전혀 모르는데 ㅡㅡ;;;미치겠네;;어제 장섭에서 루이나 사서 뛴거 말고는 없는데 ㅡㅡ;;지도는 걍 뛰고명퀘는 하지도 않았는데 영자씨좀 어케 해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