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 장난하냐 ㅡㅡ(0)

명품킴 2007.02.08 18:14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가 무슨 불법아템소지로 블럭을 먹는데

방금 전 6시까지 홈피 로그인 되던 아디가

왜 섭풀리면서 블록먹는건데 ㅡㅡ

장난하냐고 ㅡㅡ

아 열받네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