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머큐리 망했어요 필독!!!!!(4) 겁없는넘 2006.04.01 01:17 51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케 상대국가가 바늘구멍 찾기보다 어려워여 ㅡㅡ완전 서버망햇어여 문닫아야할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네글자에 익숙해서 그래요 ㅎㅎㅎ 사자성어 -_-;;
sdcf
아~하 그건 딴섭도 마찬가지니깐 넘 실망하지마삼 님도 언능 팔고 떠나시는게 그나마 돈 버는길 ㅡㅡㅋ
희한한건 5차 업뎃후 반짝 오른 알츠가격이 가장 먼저 떨어지고 있는곳이 머큐리....유독 머큐리분들이 많이 접으시는듯...알츠며 아템이 장섭이며 베이에 물밀듯이 쏫아져 나오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