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언제까지 실패할꺼냐??ㅡㅡㅋ(0) 뚱보워리어 2007.02.08 18:13 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뭐 오늘처럼 패치 않돼기는 처음이네;;서버좀 증설을 하던지!! 좀 해라!! 사람은 많은데...서버미여터진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