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우..미챠..(1)

앙마찌니 2006.03.31 16:30 2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몇일 안해서 오늘 드왓더니..제조니 머니 나오는데..
부수 적인 설명 업나여?
어떻게 하는지....사냥하다 보니..푸른 깃털이 나오고..이빨이 나오구 이게 먼지 싶어서..
제조가 무언지..홈피를 한시간 넘게 뒤져도 설명하나 안나오구..
넘 하시는거 아닌가 싶네여....
돈주구 계정 끈어서..하는 유저분들 생각점 해주시지..ㅠㅠ
저 같은 경우는 이런 온라인겜 첨인데...초보자들 가이드 글이라두 잇어야 돼는거 아닌가여?
답답 하네여...어찌 하는지 몰라서.구경만 하라는건지..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미리스d

    플레이 포럼 카발리포트를 참조 하십시요
    검색 사이트에서 카발 치시면 나옵니다...
    여기는 그냥 돈 수거하느곳

    • 2006.03.31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