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들 좀 보시요(0) ansqkdtkdn 2007.02.08 19:19 1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짐 넘 하시는고 같지 안습니까?계정 블럭 이라뇨?명예퀘 안한지 오래고사고팔지도 안앗고어제는 신맵 사냥뿐이 안했는대갑자기 업뎃한담 접할려니 블럭?짐 장난 하십니까?이 케릭은 짐 다른 케릭으러 글씁니다..기분 정말 드랍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