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들 좀 보시요(0)

ansqkdtkdn 2007.02.08 19:19 1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짐 넘 하시는고 같지 안습니까?
계정 블럭 이라뇨?
명예퀘 안한지 오래고
사고팔지도 안앗고
어제는 신맵 사냥뿐이 안했는대
갑자기 업뎃한담 접할려니 블럭?
짐 장난 하십니까?
이 케릭은 짐 다른 케릭으러 글씁니다..
기분 정말 드랍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