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게임운영의 기본은 공지사항으로부터 시작합니다..(3)

쭈니미야 2007.02.08 19:18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카발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유저들의 목소리들이 안들리십니까???
유저중에 나이 많으신분들도 있을 것이고 나이 적은 분들도 있을 것이고
여자분 남자분 등등 카발에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카발 유저들에게 카발운영자님들 너무하시네요...
장장 다들 기다린 시간이 거의 9시간 10시간 가까지 홈페이지에서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누구는 게임방에서 게임비 내어가며 기다리고 있고 누구는 없는 시간 쪼개서 어떻게라도
게임 할려는 열정으로 다들 기다리고 있는데
지금 운영자님들께서는 뭐하시는 겁니까??
유저들에게 최소한의 배려는 해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일이 얼마만큼 진행이 되었으며, 현재 어느정도선 진척이 있는지 공지사항을 띄워주셔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머그게임에 기본을 모르시는 영자분들도 아니실꺼고
아무 이유없이 영구 블럭 먹고 명퀘 했다고 먹고 아템땀시 블럭먹었다 그러고
저희 남편도 블럭먹고 같이 겜 한 전 블럭 안먹고 도대체가 어떻게 된것인지 영문도 모른체

지금 보상어쩌구 저쩌구 하기 이전에 먼저 공지부터 올려주시고 안그래도 성난 유저들인데 어떻게 감당하실려고 그러십니까?

먼저 공지부터 올리십시요 얼마나 진척이 되었고 블럭 당한 유저분들 조사가 언제 끝나는지 이것부터가 순서 입니다.
그리고 난뒤에 보상을 어찌 해주실것인지 공지해주셔야 할꺼고요

지금 유저들이 가장 기다리는 것은 운영자님들의 공지 입니다.
영자님들께서 유저를 생각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것은 공지 말고는 없습니다.
빠른시간안에 공지를 띠워주시고 어느정도 진척이 있는지 가르쳐 주십시요....

게임 운영의 기본은 유저를 생각하는 영자님들의 공지 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