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들 일 이따위로밖에 못하는겨?(2)

영제바라기 2007.02.08 18:57 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아무 죄없는사람 계정 블럭시켜놓고
아무짓도 안하고 기냥 겜만 한사람 블럭시키냐?
제 남자친구 블럭당해서 지금 겜도 못하고 열받아서 그러고 있네요
제 생각인데 어제 게임하신분들위주로해서
블럭을 시키지않았나 싶네요
전어제 게임안했는데 남자친구 어제 게임하면서 루이나서 업코랑 먹었다네요
근데 그게무신 불법 아템이에요?
안그래요? 버그를 쓴거도아니고
걍 주는거 먹었는데 그게 무슨 잘못이라고
영자들~~아
하루종일 점검이랍시고
죄없고 아무짓 안한사람들 블럭시키느라 종일 그러케 시간끌었니??
일 그따구로 밖에 못해?
도대체 하루종일 뭘한건데?
그래놓고 니들 퇴근 시간이라고 저나도 안받냐?
일 저질러 놓고나니깐 뒷 수습이 안되디?
그래서 전화를 안받는거니?
어이가 없다진짜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프리미엄 끊어서 하면 머하니
니들이 이딴식으로 운영을 하는데
진짜 욕나온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