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방어율 vs 방어력 요점정리 좀 해주세요^^(2)
방어율을 인첸해야할지 전혀 감을 못 잡겠습니다..pk 하시는 분들은 회피율이 높아야 한다고 해서 방어률을 많이 하는 추세라고 듣긴 들었는데요...방어력과 방어율에 대한 고수님들의 명쾌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방어율 계산시 레벨차에 따른 회피율이 더 높나요 아님 방어율에 더 우선하는지..
공격율이 높으면 렙차가 많이나도 칼이 박히는지요??
회피율 적용에 있어 레벨이 우선인가요? 아님 방어율이 우선 인가요?
아 초보라 너무 궁금한게 많네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요^^ 워려의 가장 이상적인 옵션이 방어구별로 어떻게 되나요?
장갑의 옵은 뭐. 갑옷은 뭐.. 투구에는 뭐... 이것도 좀 상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왕초보라 너무 궁금한게 많아서요^^ 부탁 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다들 비슷하죠
뚜껑은 쌍크뎀에 워려는 방작으로들 마니 가시더라구여
쌍방작에 한표 ! ^^
ps. 갠적인 생각으론 아직두 방율이 지대로적용안되는것 같네여
방율1500대 워려나 방율 2500대 아머블레나 미스는 비슷하니...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