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화에 대한 생각(0)

무적아치 2005.12.13 21:06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보고 좀 황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료화 일정이 이렇게나 급박하게 다가올줄은 유저들은 몰랏던거죠 ㅎ

12일에 공지 떴으니 겨우 5일이란 시간동안 결정을 하란거겠지요 ;;

그전부터 말은 나왓으나 넘 황당하기 짝이 없습니다.

오베된지 얼마되었다고 벌써 유료화 결정은 한건지 모르겟네요 ;;

그리고 5일전에 유료화 공지가 뜨다니..좀 황당하데요 ㅎㅎ

물론 개발자나 운영자 입장서는 유료화 해야 돈이 되겟지요.

이것 또한 그들 입장서는 장사고 자신들의 사업이니 어쩔수 없을겁니다.

어쩌면 유저 입장에선 농락 당하는 느낌입니다.

3차 업데이트 하고 바로 유료화라 ..흐흐~

결국은 유료화를 위해 3차 업데이트를 남겨 두고 업데이트하고

할사람은 하고 갈사람은 가란거 뿐이 안되는거죠 뭐 ;;;

오베 겨우 2달도 못채우고 돈벌기 작전에 들어간 운영진도 안타깝네요


2만2천이라....요즘 게임비로 만만찮은 액수일듯하구요 ㅎㅎ

2만2천을 내고 얼마나 성실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을지도 의문이구요

왠만한 게임 요즘 다시 무료화 하고 게임내에 유료템을 사서 쓰도록 하고잇죠.

게임내의 유료템은 자기가 필요해서 선택의 권한이 잇지만 ....이건 좀 ...;;

저도 베타족은 아닙니다만..

타게임도 해보았지만 이 상태에서 유료화를 논한다는건 시기상조란 생각뿐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