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장섭에서 포코하나 카트리지하나라도 파셧으면..(0) 보물매니아 2007.02.08 18:52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계정이 3개인데요..이거만 무사하네요..다른거도 명퀘도 한적도 없고 요즘 접느라 한게정은 장사만햇으니 복사알즈들왓을 확율이 높아서 이해하는데 한게정은 섭따후 재료템 팔은거 딱한번 잇는데 아무래도 그게 잘못됀듯싶네요..알즈야 워낙 금방 회전이 되니까요..다른거 산거는 없으니 잘못됏으면 그게 잘못됏을듯..이걸루 접해보니 접률바닥..길드들 마다 날리던데요..그나저나 이문제는 또 어떻게 처리 하실려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