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길드 그룹 늘리는거 어떻게 하죠?(2)

변태현 2005.11.17 23:49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 어떤걸 해도 -_-
길드 그룹 늘리는게 안되네요
오른쪽으로 눌러도
안나오고
창에서도 안뜨던데
어떻게 해야 길드그룹 늘리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변태현

    그런게 안뜨던데요...

    • 2005.11.18 00:10
  • 로망o

    길드창 보시면 그룹추가라고 있는데요...... 쉽게 찾았는데;;

    • 2005.11.18 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