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왜케팅겨요~(2) x영웅천사x 2007.01.03 14:05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섭들어가면 아주 끈기는게 작살이네요..프리미엄끈어놧는데 이래서 누가 유료로 겜하겟습니까!?이런식이면 곤란해요.. 얼릉 서버안정화 점검 해주시길 바랍니다..보상같은건 필요없으니깐 언능~ 평소대로 겜하게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