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영자 퇴근했니?ㅋㅋ(1)

영혼의지표 2007.02.08 18:49 1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니들 시 빠야~~ ㅋㅋㅋ 퇴근했니?ㅋㅋㅋ
사람 기분 졸라 더럽게 해놓고 니들 혹시 퇴근시간이라구 지베 간거 아니지?ㅋㅋ
공지사항 쳐 올려라... 적어도 공지사항은 올려야 할거 아니가? 니들 제대로 안해놓으면 진짜 디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