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게임 뭐냐 ㅡㅡ....(0)
개인상점이있어야 팔지..그러니 맨날 상점에 팔고.. 게다가 업코는 왤케 안나온다냐?
내가 이거 오픈날 했는데..그땐 렙3에 니피러그인가 그거 잡고 업코 3개나 얻었고 ..수호+3인가? 암튼 그거도 드랍했는데.. 그때 당시엔 초보여서 업코를 상점에팔면 만원이길래 뭣도 모르고 팔았는데.. ㅡㅡ... 암튼 그때 먹어보고 ..지금 렙 20 포스아처 렙 19 워리어 키울동안 업코구경못했다.,.. 그만큼 드럅률이 낮아졌다는 증거인데.. 그덕분에 업코가격은 완전 지멋대로고... 내 어제 200에 사는사람도 봣따... 나참.. 드랍률좀 어떻게 해보지...ㅡㅡ.....글고 웃긴게 .. 왜 법사가 검을들고 스킬랭을 노가다해야하며 전사가 마법으로 마법랭을 노가다해야하는지.. 이해를 할수가없다...그닌깐 제가 바라는건 개인상점이랑 드럅율좀 올려달라는 뜻입니다 -o-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