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무 이유없이 불법장비 소유라는데,,,(1)

온유어마크 2007.02.08 19:06 1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러 유저분들 죄없이 블럭먹은 사람 많은거 같군요

카발이 망하려고 쑈를 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영웅사냥터짱

    망할듣 하내요

    • 2007.02.08 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