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콤보쓰는법좀~(2) 감자돌아이 2007.03.07 11:46 3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타겜 콤보스탈은 이해가 가는데 이겜은 콤보가 특정 게이지에도달해야지만 쓸수있다는데그게이지 맞춰서 콤보써두 걍 한방으로 끝나고 마는데 이거 어케 효율적으로써요?그리고 사냥시 콤보가 잘쓰이나요? 전 이딴식으로 콤보해놓으면 잘안쓸거같은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