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콤보쓰는법좀~(2)

감자돌아이 2007.03.07 11:46 3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타겜 콤보스탈은 이해가 가는데 이겜은 콤보가 특정 게이지에도달해야지만 쓸수있다는데
그게이지 맞춰서 콤보써두 걍 한방으로 끝나고 마는데 이거 어케 효율적으로써요?
그리고 사냥시 콤보가 잘쓰이나요? 전 이딴식으로 콤보해놓으면 잘안쓸거같은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