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마패>길드원모집합니다★(2)

제로스틴 2007.03.07 11:08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가족처럼 어려운거도와가면서 서로 즐겁게 겜하실분모집합니다

나라는 아직 평균랩 어느정도마춰지면정할려고아직안정햇구요

랩제는아직없습니다

나이만 20 세 이상이면 제로스틴 귓말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