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계정블럭???(1)

포니사신 2007.02.08 19:01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가 불법무기 소지했다구 계정블럭하냐?
나참 어의가 없네...
내가 뭐가 불법무기 소지했다는 증거되바라...
진짜 c발이네...
장난하는것도 아니구..
내가 그냥은 안있는다..어의없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GSX1000R

    (주)이스트소프트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26-3 제일빌딩 8F
    대표자 김장중
    사업자등록번호 : 229-81-0321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00311호
    Tel (02)-586-5522

    • 2007.02.08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