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포블 걍 사냥만 할랍니다(2) 내꼴나쓰 2007.03.07 10:38 2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126에 6셋 7귀속검(티타급이지만) 6라피쌍뎀 4바걍 이거로 사냥만 하고 살랍니다피케이 안합니다대신 접지는 않겟습니다걍 일케 포블 사냥하믄서 놀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