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던전 퀘스트 할때 팅겨요!(0) 이삐냥이 2006.03.08 21:52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55에 하는 '노골적인 도발' 퀘스트 수행 중인데요.던전 들어가면 팅기네요.어떤 분 말로는 퀘스트를 다시 받으라는데,리턴스톤 값은 어쩌나요 -ㅅ-그렇게 했는데도 자꾸 팅기네요.아예 게임종료 되버리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