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에 목매지마세요 ;;;;;;(0) 원래이래 2005.11.11 20:47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썬기달리다가 심심풀이로 가끔하는데 이번패치로 너무 말이 많은것같군요 ^^ 저처럼 기대하지않고 그냥 잠깐즐긴다는생각으로 하시면 맘편하실듯하네요 ^^ 어짜피 이런게임 돈내고할분은 없을꺼같고 유료전까지나다른게임나올동안만 그냥 즐기세요 ^^ 너무열내시면 ... 머리 마이아파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