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왠 블럭~~~~~(0)

베테랑자모 2007.02.08 18:31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뭘 잘못했는데 블럭이래...
명퀘한것두 아니구..
말그대로 던전가서 아이템 좋은것도아니구..
레어급 노말 몇개먹었다구..
그걸 블럭 시키면..
유저들 겜 하지말라는건가...
너무하네`~~
참 한심하네여...
운영자분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