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님들(2)

쌍둥이오바 2007.03.17 01:36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제가 지금 랩 49거든요 스킬이 아직 레굴러 인데 레굴러 그다음 스킬이될려면 얼마나 사냥을해야하죠 레굴러 17인데 랭작도 안되다던대 ;;; 스킬
빨리올릴수있는
방법은없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