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님들(2) 쌍둥이오바 2007.03.17 01:36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제가 지금 랩 49거든요 스킬이 아직 레굴러 인데 레굴러 그다음 스킬이될려면 얼마나 사냥을해야하죠 레굴러 17인데 랭작도 안되다던대 ;;; 스킬빨리올릴수있는방법은없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