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단해요 사망 페널티 ㅡ.ㅡ(1) 엘사린 2005.11.02 15:05 2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번 죽었다 그것도 방어력버그때문에 ...(이제 나아졌지만..)그런데 페널티가 피 -56 , 엠-37 이다 ㅎㅎ도대체 몇번을 죽어야 저렇게 나오는지 가르쳐 줄래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