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대단해요 사망 페널티 ㅡ.ㅡ(1)

엘사린 2005.11.02 15:05 2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번 죽었다 그것도 방어력버그때문에 ...(이제 나아졌지만..)
그런데 페널티가 피 -56 , 엠-37 이다 ㅎㅎ
도대체 몇번을 죽어야 저렇게 나오는지 가르쳐 줄래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