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또 지우네...나참..어이없어서...(0)

오우저질 2005.12.13 20:55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잘 해봐라...


다 떠날테니......

어이없네..

유저를 위한 유료화~~ KIN~

아..그리고 마지막으로

아까 밑에 분이 카발하면서 한게... 123...123...123...123...스킬쓴거밖에없다하셔서

엄청 웃었는데...

전 겜하면서 마을 NPC 이름 외우긴 첨이랍니다...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