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또 지우네...나참..어이없어서...(0) 오우저질 2005.12.13 20:55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잘 해봐라...다 떠날테니......어이없네..유저를 위한 유료화~~ KIN~아..그리고 마지막으로아까 밑에 분이 카발하면서 한게... 123...123...123...123...스킬쓴거밖에없다하셔서엄청 웃었는데...전 겜하면서 마을 NPC 이름 외우긴 첨이랍니다...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