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자꾸 튕긴다구요!!(0)
점검 이따구로 할꺼에요?
내 컴에 문제 있는가?
친구는 잘되는데?
ㅅㅂ..
아니 어제 하고 오늘 왜 이따구?
어제 리턴떄매 난리나고...
간신히 즐길려고 하니까 이번엔 팅김?
미치겠네...
지금 게시판 꼬락서니를 보세요
몇분안되서 한 페이지가 꽉차는데
운영자 글은 한개밖에 안되더군요?
나참 유저들의 질책도 교훈삼아 겜을 운영해야지
이거무슨 니네는 떠들어라 우리는 우리방식대로다
아냐...
팅김좀 어떻게 해봐요...
블럭은 잘하면 법정까지 갈 대세네 ㅋ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