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고소 ㄱ?? (2)

DNLTMVM 2007.02.08 18:40 1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당함님들 살포시 모아서 고소를 변호사비는 한사람당 1만원이면 될뜻 아님5천원인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덕신상회

    고소 합시다 정말 아무 이유 없이 블럭 당한 분들 고소 합시다 지금 블럭 당한 분들 마니 속상하신데 자기들은 나중에 아닌거 나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그냥 블럭 풀고 말겠죠 그 자체가 정말 기분 나쁩니다 고소 합시다 힘을 모으죠

    • 2007.02.08 18:44
  • 김춘호z

    고소합시다. 지금카발에최소 50억알즈는돼는데. 아무것도안하고 블럭먹엇어요 ㅋㅋ 나참 황당해서 미치겟네 무슨 불법아이템을가지고잇엇대요 ㅋㅋ

    • 2007.02.08 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