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정블럭~(0) 아무나준다 2007.02.08 18:29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사람은 갈태면 가라는건가..신규 만 받겠다 이고양...ㅡㅡ;;참....안댔다 영자양인생을 왜 고따구로 살오...1년 넘게 한사람은 다 보내버리고 새로받자는 똥베짱..불쌍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