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계정블럭~(0)

아무나준다 2007.02.08 18:29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사람은 갈태면 가라는건가..
신규 만 받겠다 이고양...ㅡㅡ;;
참....안댔다 영자양
인생을 왜 고따구로 살오...
1년 넘게 한사람은 다 보내버리고 새로받자는 똥베짱..
불쌍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