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불법 아이템 소지라....계정 블럭 ㅡ.ㅡ;;(3)

아무나준다 2007.02.08 18:25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몹니까...업만 하고 있는 사람인데..불법 아이템 이라니 황당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귀족코란도

    영자 어제 했던사람들 죄다 먹였나
    운영하는 꼬라지가 개같내

    • 2007.02.08 18:31
  • kimkibum

    나두 씨발 존나 열받네요 지금

    • 2007.02.08 18:29
  • 깡다구다

    아놔~ 자두엽 카발운영 진짜 짱나..시벌 머하는 넘들이여

    • 2007.02.08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