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번 영자들 블럭 조치 가만히 있을수 없네요(2)

덕신상회 2007.02.08 18:20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문제가 많아서 잘못 블럭 되신분 많은거 같은데
전 어제 알츠 쓰기만 썻지 명퀘도 안했고 들어온 알츠도없는데
블럭 조치네요..조사해서 블럭 조치야 피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분이 상당히 나쁘네요
1년 넘게 게임을 했는데 아무 잘못도 없는 유저를 자기들 마음대로 블럭 조치 시킬수 있다는 영자들의 횡포에 지금 아무것도 할수 없는 저 자신 한테 더 짜증이 납니다.
아마도 자기들이 우기면 전 블럭 당할꺼고 조사해서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나오면
그냥 블럭을 풀면 끝이겟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오오일

    저도 억울하게 블럭..

    • 2007.02.08 18:20
  • 홍실장

    님들 전 한달많에 접속한 캐릭입니다...이번 버거나 오토 하고는
    무간합니다...블럭이라고 나옵...영자들 해명 안하면 고발합니다..
    짐까지...16.500원주고 게임했습니다....영자들 장난하냐

    • 2007.02.08 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