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리플렉스 방어적용되는건가요??(1)

glfhdnfk 2005.11.10 03:57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상하네요..

리플렉스 2단계 배웟는데 머미잡는데 피다는게 똑같아요

아니면 더 많이다는거같아요..ㅡㅡ

방어력이랑 방어율은 올랐는데 적용이 안되는거같네요..

우째 렙업을 하나마나 리플렉스 배우나마나 똑같은거같네요..ㅡㅡ

이거 적용되는스킬인지아닌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괜히 돈만날렸다는생각드네..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