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더미 노가대를 시키더니 인제 명예치 노가대 시키네..(3)

최윤일 2006.03.30 22:14 3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명예치 겨우겨우 마이너스에서 10000 까지 만들었는데..

제조 하려면 명예치가 더 필요해서 7채널에서 몹을 잡는데..

어떤 몹이던 1 주네.. ㅎㅎ

어떤 사람들은 그냥 한명 시켜서 사람잡네.. 그럼 50 주고 그거두 한번에..

이거원... 스킬 노가대 시키더니.. 인제 사람 죽이는 노가대 시키나?

언데드 가서 몹 잡는거보단 저렙들 사냥하는데서 같이 사냥 해야겠네..

몹 레벨에 따라서 점수를 차등화 해라~~

이게 머냐~ PC 방 가서 컴퓨터 두대 키고 계정 2개 들어서

한케릭은 그냥 세워두고 그 케릭 죽이면서 명예점수 올리란거나 머나?

아~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