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훗,,,오늘 1시가 프리미엄 끝이었다 (0) 뇌우02 2006.08.30 13:10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것저것 정리좀할려고 11시부터 기다렸고만,,,,정말 제대로 말아먹는구나,,,,보상해줄거냐?앙?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