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와 거의 10시간,..........(4)

하늘에태양 2007.02.08 17:43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0시간이나 걸린 서버점검.........

과연 6시에 서버는 열릴것인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ID그녀

    열렸다 또다시 긴급서버점검 할꺼 같은 ㅡㅡ;

    • 2007.02.08 17:54
  • nocturne107

    열려도 제대로 열릴지 의문..;;

    • 2007.02.08 17:50
  • HyunBinS2

    안열린다에 1표 !

    • 2007.02.08 17:45
  • JYM625

    않열린거 같은예감이...

    • 2007.02.08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