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꼬꼬마들아 솔직히 운영자도 사람이야(8)

초아느낌 2007.02.08 17:26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도사람인디 실수한번 할수있는데

그거실수좀했다고 욕을 그렇게하니

영자도 얼마나 무섭겠냐 6시까진 썹 못열꺼같은디 저렇게 공지띠워버렸으니..






영자님 인벤토리에 신바 한대 있을꺼라믿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