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사용자랑 무료사용자랑 차별보상해봐라(8)

마티즈발발이 2007.02.08 17:15 2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료사용자랑 무료사용자 차별보상만 해봐라
유료는 기간 늘려주고 무료사용자는???
확률 드롭 확률해봐야 이건 유,무료사용자 다포함 되는거고
무료사용자 보상 단단히 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