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어라 아침에 자사 켜놓고 왔는데쩝...(1)

마티즈발발이 2007.02.08 17:13 1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장사 켜놓고 왔는데
엄청 뒤통수 구리네;;;
본사 돈 가지고 내거 아탬사간거 아냐??
만약 블럭이면 가만히 안두다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대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