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90던전 보스을 잡으라고 만든거냐..(0) 금강사랑 2006.01.11 22:45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걍 접자 ㅋㅋ ㅇㅣ걸 잡으라고 흠....한번 가본분들안간다 그냥 패치을 기다리는게 낫겟다 ,,,안간다 ....허무하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