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실행시키면 로그인안대요ㅠㅠ(1) 한여자만S2 2005.11.18 21:50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이러죠?카발실행시키면 로그인화면으로 안들어가져요오류나서 리스했는데도 안되네요혹시 아시는분 있나요?알려주세요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