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섭정약속두 안지키구 문의해두 답변없구..(0)

쉐도 2005.11.05 13:22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갬상 이상발견되서 문의하면 대기중이구 언제쯤 답변할려구 그런지 ..
그리구 유저들한테 섭정 약속을 했음 시간에 맞게 열어야지 머하는것인지 몰겟냉
섭정 시간을 정햇음 그정도 시간에 충분히 할수있다는 결론아닌가여?>
글구 태섭에서 시험해서 업데이트 햇을건뎅 왜 완전하지두 않는걸 업대이트헤서
많은 유저들을 농락하는건가요
7시에 섭정들어가서 7시간 섭정한다구하니 놀랠 놀짜네염
7시간두 정확한게 아니겟져 또 그시간되면 또 섭정들어갈테구
도대체 알만한 분들이 왜케 머리를 안쓰는지 ..
태섭에서 해보구 이상버그가 없는지 최소한 1-2주는 실험하구 넘어와야되는거아녀?>
태섭에서 한번실험하구 바로 본섭 적용하는것같은 착각마져 드네염
점 생각점 하시구 약속점 지키세염
글구 홈피는 먼가염? 보긴 보나염?
유저들이 이상버그 문의해두 답변하나없느게 무슨 운영측인가여?
진짜 겜이란 겜은 다해봣지만 이건 넘하다는 생각드네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