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이거좀 -- 봐주세여(4)

퓨리카라 2005.11.02 02:00 1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나 가다 -- 스네이크 가죽

퀘스트 용 아템을

-- 몰르고 남에껄 먹어버렷는대

이거 버려지지도 않고 -- 인벤 자리만 차지 하구

지금 다른 퀘 끝낸는대 -- 아직도 퀘용아템이 남아서

인벤 자리 잡아 먹어요 --

이거 버려지던가 .. 상점에 팔아지겟좀 해주세여 --

미치겟내 -- 자리만 차지하고 조치점 취해주시죠

쥬피터 서버

아이디 : Juru 라고 합니다 -- 퀘스트 끝난 아템들 좀 사라지던가 하게 해주셈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