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캐릭간 너무 불균형...(13)

겁없는넘 2006.03.24 13:22 4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피케이는 요번패치루인해...아처위자드 이기기더힘들어졋구용...
망자나 레이크 깨는시간보믄여,,,
망자보면...아처 위저드 포실 이3캐릭은 1시간안에 다깨더군요...
참고로 전 듀얼트랜 워려입니다..만...장비도그럭저럭 할거다햇구용...
깨기두 벅차네염...빨리깨바야.시간거의 다대서 깹니다..
아는 아처 위저드등은 1시간안에다깨더라구용..랭작저보다 낮구욤...
어케 같은겜인데도...
아처 위저드 포실등은 망자 깨는데 한시간두안걸리궁..
워려 포블은 간신히겨우겨우 깨기도힘드나여..밸런스가 넘차이나용...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이쁘니으나

    .

    • 2006.03.28 09:27
  • 성마태오

    위자드 시간 단축되는것은 순간이동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특히 레이크에서 순간이동으루 무진장 빨르 이동하닌까..

    물론 빨리잡기도하지만요..^^

    • 2006.03.27 12:53
  • 사신의 그림자

    진정한 사기케릭은 포실이오 아직까지 피케이도 잘해 사냥도 잘해 대미지도 좋아 모 하나 빠지는게 없네? 망자도 최고기록은 포실이 가지고 있더만요 50분만에 깬거 다른케릭들은 사냥잘하면 피케이 약하고 다 장단점이있죠. 다시말 하지만 포실은 소드스킬 케릭인데 요즘 변종 캐논 스시면서 다른 마법쓰는 케릭보다 대미지가 좋으신데 이거이거 아니라고 보거던요? 예?
    사기라고 보거던요? 졸 하향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던요?

    • 2006.03.26 16:21
  • 사신의 그림자

    이사람들은 전부 시간만 체크하고 다른건 모르네? 사람들이 전부 이기적이라더만 몹한테 받는대미지는 생각안하쇼? 워리러가 레이크에서 죽소?
    그만큼힘들게 사냥해야 한다는건 모르고 자기들 이익만 챙기네
    그러면 워리어 방어 200까고 공격력 올려달라해요 전 방어 200올리고 공격 내릴떼니깐

    • 2006.03.26 16:15
  • 시연

    스샷에 워리어 50분대 남기고 깨신분 계시던데,
    그리고 아쳐 위자드 포실이라해서 다 1시간전에 깨는거 아닙니다.
    그시간대에 못깨는분도 많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제가 아는사람도 많이남기면 30분정도.
    위자드 키우지만 2명이서는 남들많이했다할만큼 꽤 오래 망자를 했지만
    혼자서는 여러번 안해봤더니 확실히 혼자깨기가 벅차더군요.
    솔직히 망자 혼자서 처음시도했을땐 상자3개를 포기했었습죠-ㅅ-;
    그만큼 경험과 노하우라고 봅니다.
    스샷보면서 50분대 남기고 깨는분들보면 가끔은 신기할때도있더군요;
    그래도 지금은 몇캐릭만 안된다는소리 나오지만,
    예전에 파티미션맵(레이크,망자말구요)에서는 다른캐릭은 불가능하나
    포실만 혼자서 파티던젼을 깨고 다녔습니다 -_-;
    그때가 포실이 사기라는말을 들을때였으니..;
    그때에 비하면 밸런스 그나마 많이 나아진거죠.
    그리고 pvp는 현재 다시 이전상태로 재패치했습니다 =ㅅ=

    • 2006.03.24 20:35
  • o적그리스도o

    소드트렌.매직컴플..워리워에요. 망자30남고클리어하구요 지도1:10분남기고클리어해요..근데..랭작이 나보다 훨 낮은.위자드한테 쨉도안돼요.레어슈트5.장갑5.신발오스6.투구6 ㅡㅡ
    문제잇다고 봅니다.. 캐릭들간에.비숫하게가야지..넘 불공평합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많이 접는것같네요...카발 문제많습니다..진짜로 머큐리에 ㅡ흑룡ㅡ였씁니다. 아 글고 길드헤체했씁니다.좋은길드잇슴 귓주세요..대략 6~7명 움직여요^^

    • 2006.03.24 18:19
  • 붕붕붕붕

    이겜 발란스 맟출려면 1000000000000000000년은 걸려요~
    포기하고 걍접어요...--;

    • 2006.03.24 17:06
  • 허브향기처럼

    쩝... 블레이드는 거론도 안하시네..

    • 2006.03.24 15:37
  • 크크흑

    흠...바론님 포실 장비갖추고하면 충분해요1시간....
    저 역시 포실인데 장비 좀 허접하게 50분남기고 끝낸적이 있어여...
    흠...진행방식의 차이인듯...
    힘내셈 ^^

    • 2006.03.24 14:31
  • 강냉이전사

    전 포블 인데요.. 듀얼 트랜이고요..
    45분에 클리어 가능 합니다.
    장비는 쌍럭링에 7가드 5배틀셋 6티타카타나 쌍크뎀 6페리오브 쌍크뎀.
    이정도로도 충분히 1시간 이전에 클리어 가능 합니다.

    • 2006.03.24 14:10
  • 바론

    저도 장비 찰꺼 다 착용하고 듀얼 트랜 찍은 포실인뎅...

    아무리 빡시게 해두 30분 이상 남기긴 힘들던데요...ㅡ_ㅡ;;

    • 2006.03.24 14:05
  • 천년의노을

    전 99아처인데..1시간 안에 못깨는데..ㅡ.ㅡ;; 1시간 30분이면 몰라도.ㅡ.ㅡ

    • 2006.03.24 13:54
  • 겁없는넘

    머워려분도 잘하시는분들은 30분남기구깨는분들도 꽤잇지만..
    아처위저는...장비대충 랭작대충하고가도 시간마니남드라구용..워려는 기본트랜은해야 겨우깨고...

    • 2006.03.24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