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쁜새끼들(0) 하늘에태양 2007.02.08 14:09 1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딜가나 오토쓰고 버그쓰고 핵쓰고 이런 나쁜새끼들 꼭 있다니까 정당하게 하면 안돼냐? 자신없어??? 게임을 즐길줄 모르네 개자식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